본문 바로가기

DAILY

[맥북에어 파우치] 킨맥 360쉴드 노트북 파우치, 버건디

반응형

어쩌다 보니.. 크리스마스 선물로 맥북에어 M1을 선물 받았다. 

맥북에어 m1에 대한 리뷰를 쓰고 싶으나.. 처음으로 맥북을 쓰는 것이라 리뷰는.. 패스... ㅠ.ㅠ 

 

그래서 맥북에어 악세서리라도 리뷰를 한번 써보려고 한다. 저 같은 맥알못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악세사리는 가격이 비싸지 않으며 가성비 좋은 것으로 열심히 찾아 구매/리뷰 할 예정이다😃

맥북 파우치를 열심히 찾아보다 눈에 딱 띈 킨맥 360쉴드

 

더 이쁜 파우치들이 많았지만 덜렁이는 나에겐 킨맥 360쉴드가 딱이었다. 

디자인도 다양하게 있었으나 단색을 좋아하는 나는 버건디로 선택했다. 포장지에 고이 쌓여서 온 파우치 

 

 

처음에 받고 음 너무 단색을 샀나라고 생각을 했지만 계속 보니 마음에 들었다. 오래 보아 이쁘다 킨맥 360쉴드 버건디 

 

 

아래에 킨맥 로고가 박혀있다. 박음질도 꼼꼼히 잘되어있다. 

 

 

윗부분에도 손잡이가 있어서 편리할 것 같고, 파우치를 팔로 감싸서도 들지만 손이 모자랄 때는 손잡이가 필요하기에 굳! 

 

그리고 구매하게 된 결정적인 이유는 바로바로!!

 

 

 

촘촘히 있는 쿠션!! 제일 마음에 드는 부분이었다. 나의 맥북에어를 소중히 다뤄줄 것 같이 생겼다. 

그리고, 킨맥은 모서리 부분까지 쿠션이 되어 있어서 안심하고 노트북을 넣을 수 있을 것 같다. 

But, 환 공포증이 있는 분들은 오래 못 볼 것 같다.. 몇 초 안 쳐다본 나도 좀 음.. 보긴 참 그렇군 하고 덮어 버렸기에 ㅎㅎ 

 

 

그리고!! 앞에 주머니가 있어서 마우스, 충전기, 볼펜, 미니 수첩 등 넣을 수 있어서 더욱 마음에 들었다. 

 

 

킨맥 360쉴드 버건디가 제일 마음에 들었던 이유는 슬림한 노트북 가방 느낌이라 더욱 마음에 들었다. 

노트북 가방은 너무 커서 부담스럽고, 일반 파우치는 나의 맥북에어를 100% 소중히 다뤄주지 않을 것 같아 고민하다가 선택했는데

탁월한 선택이었던 것 같다! 👍👍👍

 

맥북 악세사리를 미리 사두지 않고, 쓰다가 필요한 것들을 하나하나 사기로 했다. 그때마다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