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허브티추천] 독일 크뤼거 과일 허브티 와일드 후르츠 - !

반응형

동생이 전에 카페 가서 마셔보았는데 입맛을 확 사로잡았다면서.. 

바로 주문한 허브차! 

독일 크뤼거 과일 허브티 와일드 후르츠 

 

레몬맛도 있었는데 왠지 와일드 후르츠가 더 당겨서 주문했다. 

과립형으로 되어 있어서 따뜻하게 혹은 차게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허브티이다. 

한알을 사탕처럼 먹어보니 상큼하니 딱 맛있다! 

뚜껑 위에는 유통기한이 써있다. 사실 다른 곳보다 너무 저렴해서 구매한 건데 이유가 유통기한이 좀 짧아서 인 것 같다. 

그러나 금방 마실 것 같다! 달달하니 한잔 먹고 나니 기분도 같이 달달해진 것 같아서 ㅎㅎ 

뚜껑을 여니 안에 포장도 잘 되어 있다. 

 

또한 히비스커스가 포함되어 있어서 더 좋다. 노화예방, 비타민C 풍부, 그리고 요성호르몬 분비를 조절해주어 생리불순에 효과적이라고 알고있기에.. 아, 다이어트에도 좋다는 소문이! 

 

3~5 티스푼으로 한잔! 3스푼 넣으니 좀 연해서 4스푼을 넣었다. 동생은 5스푼을 넣었는데 좀 달다고 한다. 

우리 입맛은 4스푼!! 

하루에 꼭 차를 한잔 이상을 마셔서 금방 마실 것 같다.

그리고 겨울에는 따뜻한 차로, 여름에는 아이스티로 마시면 딱 좋을 아이! 

동생이 아르티펙스 vita - 10 tea 이 더 본인 스타일이라고 했었는데 이 허브티는 주문할 수가 없었다..

와일드 후르츠 다 먹으면 아르티펙스 vita - 10 tea을 구해서 마셔보고 싶다. 궁금한 맛이여... 

 

여튼, 스트레스받는 회사에서 요렇게 달콤한 허브티 마시니 기분도 좀 달달해졌다! 

회사 동료들한테도 나눠주니.. 다들 맛있다며 몇 분이 구매하셨다.. 히히 

맛있는 것을 전도해서 기분이 참 좋구먼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