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일산 킨텍스 근처 카페 추천 - 차우디 [Chowdy]

반응형

일산 킨텍스 전시회 방문했다가 다음 약속시간이랑 여유가 있어서 

혼자 차우디에 다녀온 후기를 남겨본다. 

 

최근에 다녀온 건 아니고 좀 된 거 같은데 좋은 기억이 있어서 뒤늦게라도 남겨본다:) 

평일에 애매한 오후 4-5시정도였는데도 사람들이 많았다. 

 

주문을 하고 나면 요런 코인을 하나 주신다. 음료 기다리는 동안 요 코인으로 뽑기를 하면 된다. 

사실 별거 아닌데 괜히 기분이 좋았다. 

뽑기 해서 나온 사탕들 :) 

캡슐은 다시 사장님께 전달드리면 된다. 

그리고 나온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차우디의 대표메뉴 밤바스크치즈케이크

차우디에 온 이유가 밤바스크치즈케이크를 먹기 위해서였는데 후회 없는 선택이었다. 

느끼하지 않았떤 크림이랑 밤과 치즈케이크가 너무 잘 어울렸다.

 

혼자 앉아서 영상도 좀 보고 한 40분쯤 앉아있다가 나가려고 하니 

갑자기 사장님이신지 직원분이신지 부르시더니 손에 요걸 쥐어 주셨다. 

드립커피 고 하셨던 거 같기도하고.. 뭐라고 말씀하셨는데 기억이 잘 안 난다.. 

얼떨결에 받아서 나왔는데 너무 기분이 좋았다. 

 

분위기도 좋고 특히 밤바스크치즈케이크 먹으로 다시 꼬옥 방문하고 싶은 곳이었다. 

그리고, 사장님/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셔서 더 기분이 좋은 곳이었다.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호수로 856번길 37-19 1층 차우디

영업시간: 매일 09:00AM-21:00M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전화번호: 031-926-333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