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양주 광적 브런치 맛집 - 소담식탁

반응형

양주 광적이 맛있고 분위기 좋은 브런치 맛집이 생겼다고해서 방문했다. 

식당 바로 앞에 주차가 가능해서 주차가 불편하진 않았다. 

 

사실 가면서도 이 곳까지 사람들이 브런치를 먹으러 올까? 라는 생각을 했는데 

맛을 보니 또 오고 싶은 곳이었다.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귀여워서 마음에 들었다. 인스타에서 보던 감각적인 인테리어

피크닉세트로 할까하다가 바질크림뇨끼, 불고기버섯파니니, 베이컨키토김밥, 그리고 참치키토김밥 요렇게 간단하게 선택해보았다. 

그냥 먹고싶은거 다 선택한 듯.. ㅎㅎ 

불고파니니 같은 경우 살짝 매콤해서 느끼하지 않았다. 

친구는 키토김밥 맛있다고 2줄 포장해서 갔다! 

 

그리고 커피도 주문는데 산미맛이 강하지 않아서 내 입맛에 딱이었다. 

 

위치가 차가 없으면 찾아오기 힘든 곳이니 차타고 오시는 걸 추천 드린다. 

그리고 바로 앞에 한손커피라고 호두과자 파는 집이 있는데 후식으로 거기 호두과자 추천! :) 

 

다음에는 피크닉세트로 주문해서 먹어보고 싶다! 이렇게 플레이팅이 이쁜데 피크닉세트는 더 이쁠거 같아서 기대가 된다! 


주호: 경기 양주시 광적면 부흥로 877 1층 소담식탁

영업시간: 화~금 10:00AM-17:00PM (Last Order: 16:30PM)

토/일  10:00AM-18:00PM (Last Order: 17:30PM)

*매주 월요일 휴무*

영업시간: 0507-1372-823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