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영종도 이쁜 카페 - 지호당

반응형

치아바타가 먹고싶다는 친구를 위해 찾아본 영종도 치아바타 맛집 지호당에 다녀왔다. 

집에서 걸어가니 15분 정도 걸렸던 것 같다. 

 

날이 좋아서 그래도 걸어서 왔다 갔다 하기 참 좋았다. 

카페가 안쪽에 꽁꽁 숨어 있어서 방심하면 놓칠뻔했다.

테이블 간의 간격도 넓찍하고 야외 나무 아래에도 테이블이 있어서 운치있었다. 

날은 밝은데 5-6시쯤 방문해서 그런지 맛있는 빵들은 이미 전부 품절되었다 ㅠ.ㅠ 

고민하다가 깜바뉴, 플레인, 그리고 올리브로 주문했다. 

지호당에서는 건강하고 저온발표시킨 빵을 위주로 판매해서 담백한 빵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어요. 

그리고 치아바타 종류들이 많아서 마음에 들었다. 다음에는 오전에 와서.. 더 많은 빵을 살 수 있길 ㅠㅠ 

 

브런치도 판매하고 있어서 다시 한번 꼭 방문해보기로 약속하고 

빵만 take out해서 나왔다. 

 

집에 오자마자 바로 커피 내려서.. 먹어봤는데 오.. 

다음주 주말에 바로 가기로 약속했다

영종도에 점점 맛집이랑 분위기 좋은 카페가 많이 생기기도 하고

한군데 한군데 찾아다녀 기분 좋은 1인!!! 

 


주소: 인천 중구 오작로20번길 10-10 SJ빌딩 1층 지호당

영업시간: 수~일 10:00AM-19:30PM 

(매주 월/화 정기휴무)

전화번호: 070-7747-12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