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양주 돈가스 맛집 - 해피돈까스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돈가스를... 진짜 너무 좋아하는데요.. 

예전에 동두천에 해피돈까스가 있었는데.. 그때 친구가 맛있는 곳을 발견했다고 해서 한번 간 적이 있었는데 

진짜 맛있더라고요!! 또 가려고 했을 때는 이미 없어진 후였더라고요.. 아쉬웠는데!! 

근데 양주 옥정에서 다시 오픈했다는 친구 얘기를 재방문했습니다 드디어!! 

 

해피돈까스!!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아서 그런지 매장에는 사람이 없더라고요. 

그리고 거의 배달로 시켜 드시는 것 같더라고요. 

매장에 앉아 있는데 계속해서 배달을 가시더라고요! ㅎㅎ 역시 맛집이었어요! 

 

메뉴가 엄청 많아진 것 같아요! 

저는 너무 당연히.. 해피 정식! 

제 친구는 돈가스보다 밥이 먹고 싶다 하여 카레덮밥을 시켰습니다! 

그리고 여기는 셀프바가 따로 있어서 먹고 싶은 반찬을 직접 먹을 만큼 가져다가 먹으면 되는 서비스도 너무나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히히 

그리고 돈가스를 먹기 전에는 말이죠 수프를 먹어야 되죠! 

셀프바 밑에 보시면 전기밥솥 보이시죠? 거기에 밥이 든 것이 아니라.. 바로바로 수프가 들었습니다!! 

짜잔!!! 한 그릇 후딱 하였습니다. 돈가스에 수프의 조합. 사랑합니다. 저 옛날 사람인가 봐요 후후 

그리고 드디어 나온 메뉴! 

돈까스카레덮밥 7,000원

친구는 생각보다 카레가 좀 짜다고 해서 저의 음식을 조금 더 먹었습니다 후후 

3분 카레 이런 게 아니라 진짜 직접 만드신 카레 같다고 열심히 먹었더라고요. 맛있게 먹어 친구야 

 

해피정식 10,000원

해피 정식에는 돈가스, 생선가스, 그리고 새우 2 pcs랑 그리고 우동도 같이 나옵니다! 

사진에는 양이 얼마 없어 보이는데 먹다 보니 양이 많더라고요! 

아님.. 제가 돈가스 먹기 전에 수프 한 그릇을 먹어서 그런 건가요..? 

결국 조금 남겨버려서.. 친구가 카레에 찍어 먹었습니다 ㅎㅎ 

 

수프에 가락국수에 옛날 경양식집이 생각나서 더 맛있었어요! 

그리고 돈가스 역시 바삭바삭하고 부드러워요! ... 대박이었습니다. 

 

양주 옥정 사시 거나 옥정 근처에 오실 일이 있다면, 해피돈까스를 조심스레 추천해드립니다! 

주차는 밖에 잘 하심 되요! 주차 걱정도 노노 

 


전화번호: 031-858-2050

주소: 경기 양주시 옥정동로5아길 19

(지번: 옥정동 1072-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