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의정부 치즈케이크 맛집 - C27 Cheese Cake & Coffee

반응형

안녕하세요! :) 

 

주말에 집에는 있기 싫고 밖은 춥고... 

그래서 가게 된 의정부 신세계 백화점! 

역시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ㅜ.ㅜ 

 

밥 대충 먹고 대신 디저트를 엄청 맛있는 것을 먹기로 했어요! 

그래서 가게 된 C27! 신세계백화점 9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진짜.. 치즈케이크 맛집이에요.. 

 

주말이라 그런지 진짜 사람들이 북적북적하더라고요! 

생각보다 매장이 넓어서 앉을 곳은 넉넉히 있었답니다! 모든 분들의 초상권을 위해 핑크 동그라미!! 

케이크의 가격은 그리 착한 편은 아니에요.. 케이크 한 조각에 8,900원! 

근데 치즈케이크의 맛을 보면 용서가 되는 가격이랍니다! 

메뉴를 너무 흐리게 찍어서 너무 죄송해요 ㅠ.ㅠ 

케이크의 종류는 총 27가지가 있더라고요!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케이크! 

진짜 엄청 고민 고민하다가 제일 기본인 플레인을 먹어보자 해서 플레인으로 PICK! 

케이크가 부담스러우시다면 치즈바이트로 구매해서 드실 수 있으니 부담 노노! 

치즈바이트의 가격은 하나에 2,400원입니다:) 

 

저희가 자리 잡은 테이블이에요. 오래 앉아있기에는 조금 불편하더라고요.. 

친구가 계속 좀 불편하지 않냐고 조금 투덜투덜.. 

 

그리고 나온 플레인 치즈케이크와 아메리카노 두 잔! 

지금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서 매장에서 드시더라도 일회용 잔에 나오고 있답니다. 오해하지 말아 주세요! 

바이러스 문제가 심각하니.. 치즈케이크를 먹기 전에 우선 손소독제를 이용하여 손을 잘 닦고 먹어보았습니다! 

플레인 치즈케이크 8,900원

사진에서도 꾸덕꾸덕함이 느껴지지 않나요? 

제가 먼저 먹어보고 친구한테 케이크가 꾸덕꾸덕하다고 했더니 그게 도대체 뭐냐더니.. 

먹어보고 바로 무슨 말인지 알겠다며 ㅋㅋㅋㅋ 

 

옆에 뿌려져 있는 초코에 콕 찍고, 치즈가루도 콕 찍어 먹으면 금상첨화! 

제가.. 메뉴에 있는 27가지의 모든 치즈케이크를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도전!! 

 

원래 치즈케이크를 그다지 좋아하지 않았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치즈케이크를 먹고 있더라고요 제가.. 

나이 들어서 그런가 봐요.. 

 

의정부 신세계에 영화보러 가셔서 시간이 좀 남거나, 식사하시고 디저트를 찾으신다면.. 

C27 Cheese Cake & Coffee를 추천드립니다! 케이크는 후회 안하실거에요.. 

진짜 그 치즈의 꾸덕꾸덕함이란😍


전화번호: 031-8082-0945

주소: 경기 의정부시 평화로 525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 9층

영업시간: 매일 11:00~21:30

*주문가능시간 21시까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