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양주 카페 추천 - 크룸커피 (KRUM COFFEE)

반응형

안녕하세요! :) 

 

조용하게 커피 마실 곳을 찾아보다가 다녀온 곳을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1호선 양주역 근처에 위치해 있는 크룸 커피 (KRUM COFFEE)

 

요즘은 서울 외곽으로 좀 빠지기만 해도 이런 곳에 카페가 있다고? 하는 곳에는 

분위기 좋은 카페가 꼭 한 개씩은 있더라고요. 제일 신기방기 ㅋㅋ 

 

크룸 커피는 양주지역 산림조합 건물 1층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ㅎㅎ 

산림조합에서 운영하는 카펜가...? 

주차 공간은 카페 바로 앞에 넉넉히 있으니 걱정 안 하셔도 돼요! 

 

카페에 로스팅하는 기계까지 다 있더라고요.. 멋있어.. 

그래서 저희는 스페셜 커피를 마셔보았습니다! 

그리고 빠지면 안되는 디저트까지 후후 

 

실내는 정말 조용하고 깨끗해서 좋았어요! 분위기가 정말 좋더라고요 ㅎㅎ 

이 날은 거의 TAKE OUT 하시는 분들이 위주로 오셔서 저희가 전세 낸 것처럼 편히 앉아서 눈치 안 보고 

이야기를 나눴답니다! 

 

요러게 인생 샷을 찍을 수 있는 곳도 마련되어 있었답니다. 

하지만 저희는 저희밖에 없어서 더 쑥스러워서... 패스 ㅎㅎ 

그리고 나온 저희가 시킨 메뉴! 

친구는 에티오피아를 시켰고, 저는 케냐 AA를 시켰어요! 

이곳에 장미꽃모양 얼음으로 유명하다는 것을 나중에 알게 되었어요 ㅎㅎ 

우연히 찾아들어간 곳인데 이 이쁜 얼음으로 유명한 곳이었다니! 

 

얼음 모양이 장미 모양이라 눈길이 한번 더 가게 되더라고요 

역시 커피 맛도 너무너무 좋았고요! 

커피 맛도 너무 좋고 조용해서 다음에 또 오게 될 것 같아요~ 

그리고 너무 센스있는 카페라는 것을 느꼈던 게.. 

스페셜 커피를 주문하면 저희가 시킨 원두 가루를 담아 주시더라고요. 

향을 먼저 맡아보신다음 커피를 마셔보라고 추천해주시더라고요! 

 

역시 커피의 향은 너무나도 좋았습니다... 

 

그리고 테이블을 제대로 찍지는 못했는데 좀 많이 귀여웠어요! 

사진을 자세히 보시면 테이블 아래에 솜이 가득 차있었어요! 

구름이 뭉게뭉게 모여 있는 것처럼 솜을 테이블 아래를 가득 채우셨더라고요! 

 

크룸커피는 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이는 곳이였어요. 인테리어도 그렇고 테이블 밑에 이렇게 솜을 채워두시는 인테리어 센스까지! 

 

맛있는 커피를 드시고 싶으시다면 크룸커피를 조심스레 추천해드립니다!! :)

 

아, 그리고 산림조합이랑 같이 있어서 바로 옆에 나무 도마, 테이블 등을 판매하고 계시더라고요. 

저희는 이야기를 해야되서 들려보지 못했으나 

카페에 들리시는 분들은 그곳도 구경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전화번호: 070-8866-1007

주소: 경기 양주시 동일로 968 1층 크룸커피

영업시간: 매일 10:00AM-23:00PM

*매월 둘째, 넷째 화요일 휴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