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삼첩분식 의정부 가능점 - 배달!

반응형

떡볶이가 먹고 싶어 배달앱을 보다 갑자기 생각난 삼첩분식! 

SNS에서도 핫하고 맛있다고 해서 뒤늦게 배달 시켜 보았다. 

 

메뉴가 너무 다양해서 크게 삼첩 대형 세트만 캡처해서 가져왔다. 대형 세트에서 추가적으로 당면, 튀김, 닭껍질 튀김 등 다양하게 추가해서 먹으면 된다. 

 

로제 떡볶이를 많이 시켜먹는다고 했는데.. 그냥 매운것이 먹고 싶어 감자폭탄 대형 세트 주문하고 대구 막창이랑 닭껍질 튀김을 추가했다. 

떡볶이 매운 맛도 단계별로 나눠져 있고, 떡과 어묵 양을 선택할 수 있어서 마음에 들었다. 

우린 반반으로 선택! 

SNS에서만 보던 삼첩분식박스!!

조심스럽게 열어보았다. 

대구 막창은 2,000원 주고 추가했다. 2,000원 양치 고는 많았다. 

그리고 그냥 먹을 때 냄새가 살짝 나긴 했는데 떡볶이와 같이 먹으니 냄새가 하나도 나지 않았다. 

 

떡볶이 국물에 감자, 막창, 닭껍질, 순대까지 같이 찍어서 먹으니 너무 행복했다!! 

둘이 먹기엔 많은 양이라고 생각했는데 먹다 보니.. 둘이 다 먹었다.. 

 

음 뭐랄까 미친 듯이 맛있다, 대박이다 이 정도까진 아니고 내 입맛에는 맛있다 정도인 것 같다. 

그래도 1회성으로 먹는 것이 아니라 다음에도 한번 더 시켜 먹을 것 같다. 

 

사람마다 입맛이 다 다르므로.. ㅎㅎ 

 


전화번호: 031-873-9992

주소: 경기 의정부시 신흥로 353번길 6 1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