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파주 한옥 카페 - 아티장베이커스 파주점

반응형

사진첩을 보고 있는데.. 아티장 베이커스에 다녀온 것을 까먹고 올리지 못하고 있었다!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가 되기 전인 11월 중순에 방문했다 

 

기존에 있던 한옥을 인수해서 카페로 리모델링한 것이라고 한다. 

사람들도 역시나 많았다. 

 

생각보다 안쪽에도 넓게 되어 있어서 마음에 들었다. 또한, 아기들이 뛰어놀 수 있게 작은 정원도 있어서 이뻤다. 

하지만.. 아이들이 너무 많아 기가 좀 빨렸다.. 

음.. 생각보다 빵의 종류가 많지 않아서 고민을 많이 했다.. 

프레첼은 갈릭 디핑소스랑 함께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하여 같이 주문하였다. 

주문 완료 후 안쪽으로 가서 자리를 잡으려고 하였으나... 딱히 앉을자리가 없었다. 

 

밖에는 아크릴천막?으로 칸이 나눠져 있어서 따뜻하게 그리고 안전하게 앉을 수 있었으나.. 

앉아보니 생각보다 따뜻하지 않아서 조금 앉아있다가 매장으로 들어가서 앉았다.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어서 아기자기하게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해뒀다.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따뜻한 플랫화이트를 주문해서 앉았다. 

오랜만에 프레젤을 먹어서 그런지... 너무 맛있게 먹었다! 커피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고 마음에 들었다. 

그리고 일반 크루아상이 아니라 라우겐 크루아상이 있어 먹어보았는데.. 담백하고 쫄깃해서 너무 맛있었다. 

먹다 보니 배불러서 당근케이크는 집으로 가져왔다. 

 

근처 갈 일이 있다면 또 방문하고 싶은 카페다. 프레젤 먹으러!! 

아이들이 있으신분들도 좋아하실 것 같다. 마당이 있어서 애기들이 여기저기 뛰어다닐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다. 

 

또한, 파주 벽초지 수목원과 가까이 있어서 수목원에 들렸다가 커피 한잔 하러 들리기 참 좋은 곳인 것 같다. 

 

노 키즈존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안 좋아할 수 도 있다. 

 


전화번호: 031-947-1239

주소: 경기 파주시 광탄면 소령원실 92

(지번: 경기 파주시 광탄면 영장리 261-2)

영업시간: 화요일~일요일 10:00AM-20:00PM

*월요일 휴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