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양주 신산리 중식당 맛집 - 천안문

반응형

친구가 블로그에서 찾았다며 진짜 맛있을 것 같다고 사진을 보내줬다. 보자마자 바로 SAVE! 

천안문을 알려준 친구말고 다른친구와 방문했다ㅋㅋㅋ 

천안문에 가면 꼭 간짜장을 먹어야 된다고 했으나 그냥 짜장이 땡긴다며 친구는 일반짜장으로 주문했다. 

메뉴가 너무 많고 길어서 한번에 찍지 못했다. 세트 메뉴가 정말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다. 가격도 너무 저렴하다. 

꼬꼬세트가 궁금하여 꼬꼬세트에 짜장과 짬뽕 요렇게 주문하였다. 

주말 점심시간에 방문하였고, 우리가 들어온 뒤에도 손님들이 꾸준히 왔다.

혼자와서 식사하시는 분들도 많았다. 

기본 충실! 

요렇게 3개 음식이 18,000원이다. 

짜장도 짜지 않고 맛있고, 짬뽕 또한 야채랑 해산물이 많아서 면 먹기전에 배가 부를 정도였다. 

그리고 면 또한 일반 면이 아니라 옥수수면같이 노란색이여서 더 맛있었던 것 같다. 

꼬꼬세트는 닭고기로 만들어서 치킨 먹는 것 같아 맛있었다. 

 

재방문의사 100%!! 

다음엔 일반짜장말고 간짜장을 먹어보도록 해야겠다. 간짜장에 고기가 듬뿍들어간다던데..

간짜장으로 다시 리뷰를 해보아야 겠다! 

 

사장님 너무 친절하시고, 콜라까지 서비스로 주셨다! :) 

 

주차는 주변에 자리가 나면 해야 되는 것 같고, 우리는 뒤에 우체국이 하나 있었는데 주말이라 우체국에 주차했다. 

 


전화번호: 031-868-6488

주소: 경기 양주시 남면 개나리5길 3

(지번: 신산리 285-146)

영업시간: 매일 10:00AM-08:30PM

*일요일휴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