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일산 굴뚝빵 카페- 쿠르토스 [KURUTOS]

반응형

특색있는 디저트를 먹자 하고 알아본 곳 쿠르토스 [KURUTOS]

체코 굴뚝빵을 판매한다고 하여 방문해보았다. 

굴뚝빵 카페라는 간판이 없었다면 그냥 지나칠뻔했다. 

포근한 인테리어로 마음에 들었다.

굴뚝빵도 플레인 시나몬, 그리고 반반 도 있었다. 

우린 플레인도 시나몬도 궁금하니 반반으로 주문! 

 

편히 잘라 먹을 수 있게 집게와 가위를 챙겨주신다. 

그러면 반을 갈라서 촥촥 생크림을 찍어서 먹으면 된다! 

분명.. 밥먹고 갔는데.. 남기지 않고 다 먹었다. 달지 않아서 커피랑도 라떼랑도 너무 잘 어울리는 디저트인 것 같다! 

플레인도 시나몬도 둘다 맛있어서 또 방문한다면 역시나 반반으로 시켜서 먹을 예정이다! 

 

아쉬워서 나오는길에 플레인 굴뚝빵 TAKE OUT! 

집에서도 맛있게 먹는 방법이 적힌 종이를 주셔서 집에서도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주차는 카페 앞에 길거리 주차를 해야 되며, 아쉬운 점이 있다면.. 화장실을 그 앞 공원화장실을 사용 해야 된다는 것.. 


전화번호: 031-926-3017

주소: 경기 고양시 덕양구 무원로 54번길 7-8 

(지번: 행신동 733-1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