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을지로 순대 맛집 - 청와옥 [을지로3가직영점]

반응형

을지로에서 브런치를 먹기로 했다가.. 친구와 둘다 해장이나 하자며 을지로 3가역 11번 출구에 위치해 있는 청와옥으로 향했다. 

친구와 일찍 청와옥으로 향한것은 현명했다. 먹고 나오니 사람들이 줄서있었다. 

시국이 시국인지라 QC코드 찍고, 손소독하고, 열체크하고 자리로 안내 받았다. 

기본찬들 - 설렁탕이나 순대국은 맛도 맛이지만 김치가 맛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청와옥 김치.. 너무 맛있다. 두번이나 리필해서 먹었다. 반찬은 셀프로 가져다 먹으면 된다. 

 

청와옥 순대국밥 그리고 청와옥 편백정식을 주문했다. 

청와옥 편백정식은 순대국밥과 같은 순대국이 나오고 순대와 수육이 따로 더 나온다. 

순대국밥

 

와... 순대랑 수육 냄새도 안나고 너무 맛있다... 

먹으면서도 연신 맛있다 와 맛있다를 몇번 말했는지 모르겠다. 

 

공깃밥대신 가마솥밥으로 변경하여 주문하였다. 밥을 퍼서 그릇에 넣고 물을 부어서 다시 뚜껑을 닫았다. 

순대국과 수육, 순대까지 먹어서 밥은 많이 먹지 못하였으나 숭늉으로 입가심😍😍

 

이름에 맞게 내부도 한옥처럼 꾸며져있어서 마음이 뭔가 편했다. 너무나도 완벽했던 아침겸 점심식사였다.

 

계산하는 쪽에 후식(커피, 식혜 등)도 따로 준비 되어있었다. 가지고 가도 되고 아님 테이블에 앉아서 마시고 가도 되는 것 같았다. 

가글과 머리끈도 준비해두신 것을 보니 세심하게 손님들을 대하는 것 같았다. 

 


전화번호: 02-2266-1300

주소: 서울 중구 을지로 110 1층 1호

(지번: 서울 중구 을지로3가 346-1 1층 1호)

영업시간 24시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