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영종도 브런치, 운서동 맛집 - 공원앞테이블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너무 답답해하니 친구가 드라이브 시켜준다고 간 곳 "영종도" 

 

가서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느끼한 것이 먹고싶어 이탈리안으로 결정! 

브런치도 먹고싶어서 겸사겸사 공원앞테이블

혹시 레스토랑이 공원앞에 있어서 공원앞테이블인가? 라고 생각했는데 그것이 정답이였습니다!

바로 앞에 공원이 있더라고요 ㅋㅋ 

내부가 엄청 근사해요! 창문이 커서 햇살이 들어와서 밥먹으면서 대화하기 너무 좋았습니다 💕

메인 음식 나오기 전 식전 빵! 허브버터랑 빵이랑 찰떡궁합! 

파스타 나오면 콕 찍어 먹을려고 했는데 허브버터에 반해서 빵 다먹었어요.. ㅜ.ㅜ 

감자 크로켓 - 6,000원 
그릴드치킨 스테이크 리조토 - 15,000원
로제 바다파스타 - 15,000원 

그릴드치킨 스테이크 리조토는 밥알이랑 소스가 잘 어울어져서 맛있더라고요. 

치킨도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워서 매콤한 리조또랑 잘 어울렸어요!

 

바다파스타를 선택했는데 소스는 토마토, 크림, 오일, 로제중에 로제를 선택했습니다!

해산물 들어간다고해서 새우나 조개만 생각했는데 흰살생선같은 생선살도 들어가 있더라고요~

면이 딱 제가 좋아하는 알단테 인것 같더라고요 (아닌가...? 너무 아는척했나...)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고 서비스도 좋았어요! 

바로 앞에 카페가 하나 있는데 같이 운영중이어서 식사한 고객은 영수증들고가면 5% 할인 해준다고 해요! 

 

주차는 앞쪽에 하면 되는 것 같습니다. 저희도 자리 있는 곳에 그냥 주차했어요;; 

 


전화번호: 032-746-0136

주소: 인천 중구 화랑목로100번길 77

(지번: 운서동 3046-1) 

영업시간: 평일 11:00AM-23:00PM

break time: 15:00PM-17:00P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