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파이브가이즈 여의도 더현대

반응형

오랜만에 더현대에 놀러 갔다가 도착하자마자 웨이팅을 걸어놓고 쇼핑을 시작하시는 것을 추천한다..

도착했을 때 생각보다 줄이 없길래 어? 지금 먹자! 했지만 어플 <테이블링>으로 웨이팅을 걸어 놓고 순서가 되어야 줄을 설 수 있다. 

오전 11시 55분에 웨이팅을 걸었는데 대기번호 1044번이고 앞에 605팀이 있다는 걸 보고 바로.. 쇼핑을 시작했다.  

웨이팅을 걸어놓고 배고파서 간단하게 타코로 요기했다.. 

그리고 정말 여기 저기 열심히 아이쇼핑하고 커피도 마시고도 3시간 정도가 되어가서 포기할까 하는 찰나에

순서 됬다고 라인 서라고 드디어 연락을 받았다!! 

줄 서있는 중에 줄서기 접수가 취소되었다고 알림이 와서 잠시 당황했지만, 당황하지 말고 계속 서있으면 된다. 

직원분의 안내를 받아 매장 안으로 들어가도 다시 줄을 서야 한다.. 

 

줄을 서도.. 앉을 곳이 없으면 서서 먹어야 한다 ㅠ.ㅠ 

우리는 피곤해서 집에 가서 먹기로 결정! 포장으로 선택했다. 

줄 서서 기다리는 동안 그리고 주문을 기다리는 동안 파이브가이즈에서 유명한 땅콩을 먹었다. 

땅콩은 매장 안에서만 시식이 가능하고 밖으로는 가져갈 수 없다고 한다. 

 

딱 맥주안주였는데 아쉽... 

 

리틀 베이컨 치즈버거 (13,900원) / 베이컨 치즈버거 (17,400원)

감자튀김 레귤러 (8,900원) / 파이브가이즈 쉐이크 (피넛버터, 바나나, 딸기, 오레오) (8,900원) 

 

둘이 먹을 거 주문했는데 오만 원 돈이 나왔다.. 하지만 언제 또 웨이팅 해서 파이브가이즈를 먹겠어라는 생각에 다 주문! 

 

밀크쉐이크는 집 가는 중에 이미 다 마셔서 사진 찍는 걸 까먹었다 ㅠㅠ 

 

오자마자 바로 오픈! 내 입맛에는 쉑쉑이 더 맛있는 것 같긴 했는데 파이브가이즈도 맛있었다. 

양도 쉑쉑보다는 파이브가이즈 버거가 더 큰 것 같았다. 느낌인가... 

그래도 3시간을 기다려 또 먹을 것 같진 않다.. 원격줄서기가 가능하지만 너무 힘들어 웨이팅은 ㅠㅠ 

이렇게 또 배부른 주말을 보내서 행복했다.

 


주소: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더현대 서울 B1 파이브가이즈

영업시간: 매일 10:30AM-20:00PM

전화번호: 02-3277-077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