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강원도 인제 카페 - 카페하추리

반응형

강원도 인제에 방문했다가 이쁜카페 없나 찾아보니 

"카페하추리"가 눈에 들어왔다.

카페하추리 주차장도 넓고, 보니 민박도 하는 것 같았다. 

요렇게 도리깨방앗간을 지나치고, 학교 운동장 같은 곳을 지나쳐서 걷다보면 보이는 특산물판매장이 보이면 들어가면 된다.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지역특산물들 

네이버 카페하추리 메뉴에서 가져왔음

실제로 가서 보는 메뉴판은 아기자기 하고 귀여웠다.

 

따뜻한 하추차 1잔, 하추커피, 떡구이, 팥옥수수범벅을 주문 후 카페를 둘러보았다. 

카페 내부는.. 너무 아기자기해서 구경하는 재미가 솔솔했다. 너무 마음에 들었다!

바깥도 궁금해서 바람쐬러 잠시 나갔다왔다. 

나오자 마자 보였던 고양이집! 검은고양이와 흰고양이가 왔다갔다하는 것을 봤는데 그 친구들 집인 것 같아 보였다. 

카페 오픈하자마자 방문해서 사람도 없고 조용한 구경하기 좋았다. 

사람도 없고 하늘도 맑아서 사진찍기 너무 좋았고, 포토존이 엄청 많았다. 

다른 블로그를 찾아보니 카페하추리에서 나영석PD의 유튜브 출장십오야에서 촬영한 스타쉽엔터 체육대회를 했다고한다. 

그래서 벽에도 연예인 사인들도 붙어있었다. 

구경하고 들어가니 주문했던 메뉴가 준비되어 있었다. 

하추커피

하추리에서 재배한 서리태 콩으로 만든 콩크림이 올라간 아인슈페너가 하추커피다. 

크림이 너무 고소하고 맛있다.. 

팥옥수수범벅

그리고 든든하게 먹기 딱 좋을 메뉴였다. 

달달한 옥수수 알맹이가 들어가서 톡톡 씹히는 맛이 있어 맛있게 먹었다. 

가래떡구이

차조절편, 현미들깨가래떡, 쌀가래떡 

쌀가래떡은 많이 먹어봤는데 차조절편이나 현미들깨가래떡은 처음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었다... 

 

카페하추리에서 판매하는 모든 차와 간식은.. 건강식이라 추후 또 방문하고 싶은 곳이다. 

아, 하추차는 수수+옥수수+메밀+현미로 만든 차로 생각보다 고소하고 괜찮아서 

구매하고 싶었으나 품절된 것인지 아님 판매를 안하는 것인지.. 아쉬웠다. 

 

다음에 강원도 인제에 방문하게 되면 다시 꼬옥 방문할 카페하추리!!

 


주소: 강원 인제군 인제읍 하추로 187

전화번호: 033-461-4481

영업시간: 매일 10:00AM-18:00PM

(Last Order: 17:30P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