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파주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맛집 - 퍼틴 [PHO THIN]

반응형

기분 우울할때는 쇼핑을 해야된다며 파주 롯데프리미엄 아울렛으로 향했다.. 

기분 탓인지 옷도 눈에 들어오지도 않아서 바람 쐬면서 이곳 저곳 다니면서 아이쇼핑이나 했다. 

한시간반정도를 열심히 걸어 다녀서 인지 배가 좀 고파서 제일 살 안찔 것 같은 쌀국수를 먹기로하고

A블럭에 위치한 퍼틴 [PHO PHIN]으로 갔다!

 

사실 월남쌈이 먹고싶었는데 퍼틴에는 쌀국수만 팔고 있어서 좀 아쉬웠으나 그래도! 쌀국수는 맛있으니까 😍

메뉴가 간단해서 선택하는데 오래 걸리지 않았다. 세트 메뉴도 따로 구성이 되어있어서 우린 프렌드 세트로 주문했다. 

 

프리미엄쌀국수 + 분짜 + 넴 4피스 = 27,000원 

 

테이블마다 쌀국수 맛있게 먹는 팁이 적혀져있다. 하지만 난! 그냥 먹고싶은대로 먹을 것이지

주문 받을 때 Q코드도 확인하고, 음식이 나올때까지 마스크는 꼭꼭 착용하고 대화를 나눴다. 

분짜 소스
프리미엄쌀국수 

남자친구가 주문한 프리미엄쌀국수! 국물이 진하고 깊었다. 역시 사골육수인가.. 위에 쪽파 송송때문에 느끼하지도 않고 너무 맛있었다... 

분짜

원래는 소스를 다 부어서 비벼 먹는데.. 다이어트 하는중이라 앞접시에 국수랑 야채만 덜어서 소스 반숟가락씩 넣어서 먹었다. 

제대로 먹지 않았는데도 정말 맛있게 먹었다.. 

남자친구도 분짜 고기랑 소스 너무 맛있다고 칭찬 한가득하면서 먹엇... (내꺼 뺏어먹지마!! 😤)

 

잊고있엇던 넴 4피스! 

통새우와 야채 등을 넣고 만든 베트남식 만두! 튀김이라 한조각만 먹었다. 

 

날 추운날 쇼핑하다가 따뜻한 국물이 필요할때는 퍼틴으로! 오늘도 잘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