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의정부 부대찌개 맛집 - 금오식당

반응형

날씨가 우중충한 것 같아 칼칼한 것이 먹고 싶어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종종 지나가다가 본 금오식당이 떠올라서 남자친구와 만나서 바로 출발했다. 

 

훠궈를 먹을까 고민했는데 뽀얀 흰밥에 부대찌개를 슥슥 비벼 먹고 싶었다. 

금오식당은 의정부 금오동 전자랜드 바로 옆에 위치해있어서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다. 

 

1층은 주차장이고 2층이 식당이다. 3시쯤 방문해서 그런지 주차자리도 넉넉했고, 안에도 손님이 많지 않았다. 

사진만 봤을때는 곱창전골 전문점 같지만.. 부대찌개도 전문이고 곱창전골도 전문이라고 한다. 

그래서 들어가서 곱창전골을 먹을까 고민했지만 처음부터 부대찌개를 먹기로 했으니 흔들리지 말고 부대찌개를 먹자고 합의를 보고 바로 2인분을 주문했다. 

(곱창도 먹고싶어서 부대찌개에 곱창 넣어주시기도 하냐고 여쭤본 건 비밀.. 안된다고 하셨다.. 하하하하) 

곱창전골에는 냉이가 올라간다고 한다.. 다음에 꼭 곱창전골 먹으러 방문할 거다!! 꼭!! 

 

금오식당은 이미 티비프로그램에도 여러분 나왔던 곳이라고 한다. 한 번도 본 적은 없지만.. 

생방송투데이, 생생정보, 수요미식회등등 

 

뜬금없지만, 메뉴에 치즈돈까스가 있어서 신기하다고 생각했다. 보통 돈가스만 있는데 여긴 돈가스는 없고 치즈돈가스가 있다. 앞에 테이블에 애기가 먹고 있었는데 맛있어 보였다;; 

부대찌개 자체가 반찬이니 기본반찬으로 딱 3가지만 나왔다. 

 

김치, 오뎅볶음, 그리고 물김치 

 

어묵볶음은.. 처음 먹어보는 맛이었다. 카페 맛이 났는데.. 뭐랄까 내입에는 너무 기름져서 한 개만 먹고 말았는데..

남자친구는 계속 먹게 되는 맛이라며 혼자 다 먹었다. 돼지... 

 

물김치는 한통에 6,000원에 따로 구매할 수 있다고 한다. 

 

그리고 기다리고 기다리던 부대찌개!! 주문하면서 라면사리도 1개 추가

엄청 맛있다!! 이 정도의 맛은 아니고 평범한 부대찌개였다. 

그래서 더 맛있게 밥에 스삭스삭 비벼서 먹었다. 2인 분치 고는 양도 적지 않아서 괜찮았다. 

두부, 햄, 소세지, 간 고기, 당면, 김치, 떡, 파 등 골고루 적당히 들어가 있어서 맛있었다. 

 

김치는 묵은김치가 아닌 것 같아서 좀 아쉬웠다. 부대찌개나 김치찌개는 묵은 김치가 들어가 줘야 제맛인 것 같은데..

 

그래도 남김없이 다 먹고 나왔다. 너무 배불러서.. 저녁은 PASS.. 

 

나가는 길에 보니 한쪽에 게임기가 준비되어 있었다. 아이들과 방문하는 부모님은 애기들 밥 먹이고 게임하러 보내고 편히 식사하실 수 있게 배려한 것이 보였다. 

 

의정부 부대찌개 거리가 따로 존재하지만, 의정부 곳곳에 부대찌개 맛집도 있으나 금오식당도 한번 방문하셔서 

곱창전골이나 부대찌개 드셔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주차 걱정도 없는 금오 식당! 

 


전화번호: 031-846-7584

주소: 경기 의정부시 호국로 1483번길 10 

(지번: 금오동 215-2)

영업시간: 매일 09:30AM - 22:00P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