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서울 근교 나들이 - 파주 벽초지수목원

반응형

요즘 코로나로 인해 카페며 식당을 맘편히 갈 수 없어 차라리 야외로 가자! 고 생각하여 여기 저기 검색하다 발견한

파주 벽초지수목원

 

왠지 느낌에 사람이 없을 것 같아 다녀왔다. 날도 살짝 흐리고 추워져 사람들이 없었다. 그래서 더.. 마음에 들었다! 

입장료가 원래는 9,000원인데 동절기라 7,000원에 입장 가능하다! 

들어오면 바로 카페 green B건물이 보이고 저 건물을 끼고 한바퀴를 크으으게 돌면 되는 것 같다. 

생각보다 엄청 넓어서 워커 신고 온 것을 좀 후회했다.. 운동화신고 편히 산책하는 기분으로 편히 돌걸 ㅠㅠ 

카페 green B 를 마주보고 오른쪽으로 요렇게 이쁜 숲길이 있다. 

친구와 산책하는 기분으로 이런얘기 저런 얘기하며 걸었다. 

숲길을 지나서 쭈욱 가다보면 TV에서 보던 곳이 나온다! 

엄청 넓어서 천천히 돌아보기 참 좋았다. 그리고 곳곳에 태마를 붙여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다. 

 

애기들이 놀수 있게 마련되어 있는 자작나무 놀이터?가 있다. 

여길 쭈욱 지나서 돌다보면 또 이렇게 넓은 곳이 나온다. 

또 이렇게 쭈욱 걷다보면 이쁜 연못이 나온다! 

그리고 돌고 돌아.. 드디어 벽초지수목원의 꽃!! 

사람이 없어서 너무 편하게 여기저기 사진도 찍고 즐길 수 있었다. 

뭐 사람이 없다고 해서 마스크는 벗지 않았지만.. 

 

봄이나 가을에 오면 더 이쁠 것 같아 코로나 종식되면 그때 다시 오기로 했다. 요렇게 여기저기 걷고 돌아다니다보니 2시간이 훌쩍 넘어 있었다. 

 

우리가 운이 좋아 사람이 없는 날 간 것일 수 있다. 모두 코로나 조심하시길.. 마스크 착용은 꼭꼭

 

벽초지수목원

동서양의 아름다운 정원을 품은 벽초지수목원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www.bcj.co.kr

 


전화번호: 031-957-2004

주소: 경기 파주시 광탄면 부흥로 242

(지번: 창만리 166-8)

영업시간: 매일 10:00AM-17:00PM (12월~2일) 매표마감 16:00P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