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의정부 카페 추천 - 오크힐 [OAK HILL]

반응형

테라스 자리가 있는 카페도 있고 식당도 있는 아주 좋은 곳을 발견!! 

테라스라고 하지만 수목원같이 넓어서 앉을자리도 많고 구경할 거리도 많았다. 

분위기를 보고 꼭 스테이크랑 파스타 먹으러 오기로 약속했다. 

오늘은 커피랑 디저트만 ㅠ.ㅠ 

카페에 메뉴가 다양하게 있어서 고민하다가 드립커피로 주문해보았다. 브런치, 케이크 등 수제 유기농 빵도 판매하고 있었다. 

케냐AA랑 에디오피아 그리고 티라미수 주문 후 자리 잡으로 향했다. 

내부랑 테라스 자리에는 사람들이 많아서 위로 올라가 볼까 하고 올라갔는데 신세계! 카페 느낌보다는 수목원이었다. 

드디어 나온 커피와 케익! 

케익은 사실 그냥저냥.. 했다. 커피 맛은 괜찮았다. 

나무 그늘에서 마시는 커피는 너무 시원하고 기분도 너무 좋았다. 한참 마시면서 얘기하다 한 바퀴 둘러보고 집에 가기로 했다. 

날씨가 좋아서 오크힐 분위기가 더 좋았다. 천천히 여기저기 둘러봤는데 꽃이 더 많이 피거나 가을쯤 방문하면 더 좋을 것 같다. 

오크힐 스테이크 하우스 메뉴는 아래와 같다. 가격도 적당한 것 같다. 



스테이크하우스 건물 1층에는 오크힐 카페 말고 오크힐빵공장 카페가 또 있었다. 

오크힐에서 직접 빵을 만들어서 나오는데 빵 종류가 다양했다. 

밖으로 나가니 분수까지.. 오크힐 스케일이 어마어마했다! 👍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 걱정 안해도 되고 식사와 커피까지 한 번에 해결이 가능해서 참 좋은 것 같다. 

 


전화번호: 031-877-3654

주소: 경기 의정부시 동일로 150번길 114

(지번: 장암동 101-9)

영업시간: 10:00AM-22:00P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