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동두천 맛집 - 김정문더덕오리구이

반응형

아시는분께서 점심 사주신다고하여 방문한 김정문더덕오리구이 ! 

 

차없으면 가기 불편한 곳에 위치해 있으나 경치가 너무 좋은 곳이였다. 

주차장도 넓어서 편하게 주차 할 수 있다. 

미리 전화로 예약해둬서 상이 차려져 있었다. 

더덕 주물럭 한마리 주문! 떡이랑 쭈꾸미도 같이 나왔다. 좋아하는 더덕도!!  

58,000원

맛있게 찍히길 바랬으나 좀 지저분하게 찍힌 불판..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4인이서 먹기 딱 좋았다. 특히 야채겉절이가 너무 맛있었다. 겉절이에 오리고기 싸먹으니 너무 맛있었다.. 

자리도 넉넉하고 음식들도 많이 짜지 않아서 맛있게 먹었다. 

다만, 먹기 나오니 온 몸에 냄새가 많이 배어서 집에가서 바로 샤워햇다.. ㅠ.ㅠ 

 

너무 배불러서 이날 점심은 패스!! 

 


전화번호: 031-868-5292

주소: 경기도 동두천시 아차노리로 88 

(지번: 경기도 동두천시 송내동 214-1)

영업시간: 매일 11:00AM-22:00PM

*일요일 휴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