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양주 베이커리 카페 - 양주숲제빵소

반응형

요즘.. 양주에 큰 카페들이 더 많이 생기고 있는 것 같다. 

특히 카페겸 베이커리!! 

 

길 지나다닐때마다 양주숲제빵소 간판이 눈에 계속 띄여서 가봐야지 가봐야지 했는데! 

드디어 방문했다! 

주차장이 넉넉해서 마음에 들었다. 

입구가 두곳이다. 사진상 왼쪽이 주문하러 들어가는 곳 그리고 오른쪽이 빵과 음료를 마실 수 있는 공간으로 나눠져있다. 각 동 2층은 노 키즈존이라고 한다. 그래서 주문하는 카페동 2층으로 자리를 잡았다. 

 

빵 종류는 다양했다. 조금 아쉬웠던 건.. 가격대가 싸지 않다는 점! 

파스타, 떡볶이도 판매하고 있다. 

우린 간단하고 따뜻한 아메리카노 2잔과 빵 2개를 구매해서 2층으로 올라갔다. 

해가 제일 잘 드는 곳으로 자리를 잡았다. 

너~~무 이쁜 창밖 ㅠ.ㅠ 좀 더 따뜻해지고 꽃이 피고 하면 풍경이 더 이쁠 것 같다! 

주문한 모카번과 햄치즈! 빵 맛은 그냥 저냥 어디서든 맛 볼 수 있는 빵이였따. 

산미가 강하지 않아서 괜찮았다! 

 

앉아서 이런 저런 얘기 후 옆동도 놀러가보았다. 

드라이브겸 방문해서 커피 한잔 하기 좋은 곳 같다! 

 


전화번호: 031-859-6999

주소: 경기도 양주시 청담로 187-30 

(지번: 경기도 양주시 고암동 453-3)

영업시간: 매일 10:30AM-022:00P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