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부림!

별똥밭 고구마 칩 [의정부신세계백화점 팝업 스토어]

반응형

오랜만에 의정부 신세계백화점에 방문했는데 좋아하는 고구마칩이 눈에 보여 바로 구매! 

구매하고 검색해보니 유명한 고구마칩이었다 ㅎㅎ 

감자칩이랑 고구마칩을 판매 중이었고, 고구마칩으로만 2개를 샀다. 

젊은 농부가 국내산 100% 감자와 고구마로 원재료 그대로 튀겨서 만든 음식이라고 한다. 직접 키우신 원재료들~

첨가료로도 넣지 않고, 아무 조미도 하지 않은 원재료 그대로 👍

방송에도 여러 번 나오셨다고 제품에 대해 자부심이 엄청 강해 보이셨다.

팝업 스토어에서 직접 튀기시는 것 같았다. 뒤에 튀긴 기름을 보여주시면서 깨끗한 기름에 튀기신다고 설명까지 해주셨다. 

한 봉지에 ₩9,000 인데 두 봉지를 구매하니 ₩1,000원 할인해주셨다. 😍

동봉해주신 지퍼백에 넣으면 10일까지 두고 먹어도 기름 맛도 안 나고 맛있다고 하셨다. 

노릇노릇한 고구마칩! 

먹어보니 맥주가 바로 생각나는 맛..

얇아서 더 손이 씹는 맛도 아삭아삭해서 좋고 더 맥주가 생각나서.. 2개만 먹었다. 

내일 출근해야 되는데 밤 9시에 맥주를 마실 순 없으니.. ㅜ.ㅜ 내일 내일 퇴근하고 와서 맥주에 먹을 예정!! 

 

언제까지 의정부 신세계백화점에서 팝업스토어가 할지 모르니.. 다음엔 감자칩을 인터넷에서 주문해서 먹어봐야겠다. 

 

 

반응형